LA CABRA BAKERY
152 2nd Ave, New York, NY 10003
직전 포스팅의 La Cabra Roastery 는 말 그대로 원두를 볶는 시설과 함께 카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뉴욕에 출장 온 김에 La Cabra 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샵과 SOHO에 위치한 뉴욕 첫번째 매장을 방문해 봅니다.

그리 크지 않은 카페 공간에 비해 La Cabra Bakery 답게 베이킹 공간은 꽤 넓습니다. 이 매장에서는 빵을 안먹어 볼 수가 없습니다. 미국에 오래 계셨던, 빵을 좀 드셔보셨던 분들도 La Cabra 빵의 퀄리티에 만족하십니다.



빵도 빵이지만 북유럽 특유의 감성이 담긴 플레이트와 커틀러리도 커피와 함께 좋은 밸런스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. 좋은 음악도 빼놓을 수 없는 이 카페의 매력 입니다.



LA CABRA
284 Lafayette St, New York, NY 10012
미국 뉴욕에 처음으로 문을 연 La Cabra 입니다. 잘 설계된 바에서 커피에 대한 진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


SOHO 에 위치한 이 카페는 La Cabra Bakery 에서 대략 차로 10여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. 아마도 하루에 두어번씩 직접 빵을 실어 나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.

보기 좋게 또 주문하기에도 좋게 잘 진열되어 있습니다.

이미 La Cabra Roastery 와 Bakery 에서 커피와 빵 맛을 보았기 때문에 이 카페는 그냥 구경만 하고 갑니다. 줄도 길어서 주문하는데 시간이 제법 시간이 걸릴 것 같기도 하구요…
커피 일을 하면서 영감을 받는 곳이 종종 있는데, 뉴욕 그야말로 커피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곳에서 영업 중 인 La Cabra 의 뉴욕 카페들은 제게 많은 것을 생각하게 만들어주고 있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