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aguna Niguel, Pet friendly

미국은 어느 도시를 가나 반려동물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. 제가 출장오면 주로 사용하는 헐리웃의 오피스에도 반려견과 함께 출근 하는 광경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.

주말에 시간나면 방문했던 Laguna Niguel 이라는 도시는 그 중에서도 정말 pet friendly 도시 입니다. 주택가 보다 훨씬 넓은 면적의 공원과 해변은 가족의 주 구성원 중 하나인 반려동물들에게 너무나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일요일을 맞은 Laguna Niguel 의 라구나니구엘 리저널 파크(Laguna Niguel Regional Park)는 평화롭기 그지 없습니다. 산책하기에 이 보다 좋은 환경이 있을까 싶을 정도 입니다.

공원안에는 큰 호수가 자리하고 있고, 또 이 호수에서 낚시도 가능합니다. 주차장에서 대략 5분만 걸어 올라가면 됩니다.

제 친구와 친구딸 그리고 반려묘인 ‘Courton’ 과 함께 산책을 합니다. 꾸르통도 익숙한지 하네스를 쉽게 착용합니다.

아직 1살도 되지 않은 아기 고양이 입니다. 생긴건 표범 같은데, 정말 온순하고 착하고 겁이 많습니다.

Pet Friendly,

미국을 대표하는 단어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. 사람과 동물 그리고 자연이 잘 어우러져서 사는…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